제품 보증기간 및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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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상/유상 서비스의 기준과 참고 사항을 반드시 읽어보신 후 A/S를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증 항목보증 기간보상 기준
매트리스 품질 불량구입일로부터 10일 이내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부품 교환 또는 제품 교환
구입일로부터 1년 이후유상 수리

제품 인도 시

발생된 흠집

구입일로부터 15일 이내제품 교환

동일하자 3회 재발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같은 금액내에서 제품 교환
구입일로부터 1년 이후
유상 수리

제조상 문제로

발생하는 하자

(사업자 인정)

구입일로부터 10년 이내

포켓스프링에 한하여

10년 보증 적용


예외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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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와 같은 사항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품질 보증 기간 내라도 보증 되지 않으며, 유상 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

(전액 고객 부담)


- 사용 및 조립 상의 주의 사항을 준수하지 않아 훼손된 경우

- 제품이 비위생적인 환경에 놓여 있음이 원인이 된 경우

- 맞지 않는 파운데이션 및 프레임 사용으로 인해 매트리스가 손상된 경우

- 쿠션감 또는 편안함(푹신함/탄탄함)에 대한 개인 차이

- 새 매트리스 냄새(통풍이 잘 되는 곳에 놓아두면 10일 이내 냄새는 사라집니다)

- 부적절한 방법으로 얼룩제거 또는 세탁을 시도한 경우

- 제품의 구조를 임의로 개조 또는 변형시킨 경우

- 화재, 수재 및 천재지변에 의한 하자의 경우

- 설치 후 이동 또는 수송으로 인해 생긴 하자의 경우

- 본사 또는 대리점의 A/S 기사가 아닌 사람이 수리 및 개조하여 훼손된 경우

- 전시 및 진열된 제품을 구입한 경우

- 매트리스 원단의 보풀, 미어짐, 찢어짐, 구멍, 기타 오염으로 훼손된 경우

  (설치 당일 확인된 경우는 제외됩니다)

- 기타 사용상의 부주의로 인해 훼손된 경우

- 오차 범위 내 침대 사이즈 차이 (너비, 길이 +3cm, -2cm / 두께 ±2cm),

  측정 방법에 따른 사이즈 차이

- 제품 내부에 이물질(물,커피,장난감 등)이 들어가 고장이 발생한 경우


제품 A/S 신청


제품 A/S 관련 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접수 및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접수 후 1~2일 내로 기재해주신 연락처로 A/S 담당자가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 A/S 신청 후 연락을 못 받으신 경우, 031-339-9401(슬립웨이 본사 : 10시~17시) 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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