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보증기간 및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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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상/유상 서비스의 기준과 참고 사항을 반드시 읽어보신 후 A/S를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증 항목 | 보증 기간 | 보상 기준 |
매트리스 품질 불량 | 구입일로부터 10일 이내 |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 | 부품 교환 또는 제품 교환 | |
구입일로부터 1년 이후 | 유상 수리 | |
제품 인도 시 발생된 흠집 | 구입일로부터 15일 이내 | 제품 교환 |
동일하자 3회 재발 |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 | 같은 금액내에서 제품 교환 |
구입일로부터 1년 이후 | 유상 수리 | |
제조상 문제로 발생하는 하자 (사업자 인정) | 구입일로부터 10년 이내 | 포켓스프링에 한하여 10년 보증 적용 |
예외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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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와 같은 사항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품질 보증 기간 내라도 보증 되지 않으며, 유상 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
(전액 고객 부담)
- 사용 및 조립 상의 주의 사항을 준수하지 않아 훼손된 경우
- 제품이 비위생적인 환경에 놓여 있음이 원인이 된 경우
- 맞지 않는 파운데이션 및 프레임 사용으로 인해 매트리스가 손상된 경우
- 쿠션감 또는 편안함(푹신함/탄탄함)에 대한 개인 차이
- 새 매트리스 냄새(통풍이 잘 되는 곳에 놓아두면 10일 이내 냄새는 사라집니다)
- 부적절한 방법으로 얼룩제거 또는 세탁을 시도한 경우
- 제품의 구조를 임의로 개조 또는 변형시킨 경우
- 화재, 수재 및 천재지변에 의한 하자의 경우
- 설치 후 이동 또는 수송으로 인해 생긴 하자의 경우
- 본사 또는 대리점의 A/S 기사가 아닌 사람이 수리 및 개조하여 훼손된 경우
- 전시 및 진열된 제품을 구입한 경우
- 매트리스 원단의 보풀, 미어짐, 찢어짐, 구멍, 기타 오염으로 훼손된 경우
(설치 당일 확인된 경우는 제외됩니다)
- 기타 사용상의 부주의로 인해 훼손된 경우
- 오차 범위 내 침대 사이즈 차이 (너비, 길이 +3cm, -2cm / 두께 ±2cm),
측정 방법에 따른 사이즈 차이
- 제품 내부에 이물질(물,커피,장난감 등)이 들어가 고장이 발생한 경우
제품 A/S 신청
제품 A/S 관련 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접수 및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접수 후 1~2일 내로 기재해주신 연락처로 A/S 담당자가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 A/S 신청 후 연락을 못 받으신 경우, 031-339-9401(슬립웨이 본사 : 10시~17시) 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